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로맨틱 허니문 위한 ‘저스트 메리드 시즌 2’ 패키지 출시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한 ‘저스트 메리드(Just Married) 시즌2’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여전히 해외로 신혼여행을 떠나기가 망설여지는 신혼부부를 위해 허니문의 낭만을 담은 ‘저스트 메리드(Just Married) 시즌2’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지난해 선보여 신혼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저스트 메리드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출시한 것으로, 로맨틱한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어 줄 풍성한 혜택이 담겼다. 먼저 아름다운 바다 전망의 객실이 포함돼 있으며, 체크인 첫날에는 프랑스 샴페인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 1병과 마카롱 및 초콜릿 세트를 제공해 달콤한 맛과 기분까지 더해준다. 중형 세단인 ‘제네시스 G70’ 1회 이용 혜택도 제공해 편안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섬모라 조식 뷔페 또는 룸서비스 조식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바99에서 낭만적인 라이브 연주와 함께 ‘커플 칵테일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눈앞에 펼치지는 바다 풍광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포함되며, 하루 10객실에 한해 뱅앤올룹슨의 무선 스피커를 대여해줘 감성 가득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더불어 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번잡한 로비 대신에 배정된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와 발렛(주차 대행) 서비스도 제공한다. 


3박 투숙 시에는 객실 내 ‘미니바’ 1회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4박 투숙 시에는 섬모라 2인 디너 뷔페를 1회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박 당 43만원부터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영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