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 출시… 18일 올영라이브 진행

독자 성분 ‘히알水™’ 및 9중 히알루론산 함유돼 속건조 등 겨울철 피부 고민에 도움인체적용시험 통해 즉각적인 수분 보충 및 속보습 100시간 지속 효과 입증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웰라쥬만의 독자 성분인 ‘히알水™’와 9중 멀티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속건조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水™는 3차 정제를 통해 불순물을 제거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매우 미세하고 균일하게 쪼갠 초저분자 성분으로, 이번 신제품에 50만PPM이나 포함됐다. 초저분자부터 초고분자까지 9중으로 구성된 히알루론산 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전문 임상기관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 역시 입증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을 웰라쥬의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병행했을 때 피부 수분 함유도가 1분 만에 증가했으며, 그 효과가 100시간 동안 지속돼 보습력이 향상됨을 확인했다. 또한 모공 부위의 거친 피부 결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리얼 히알루로닉 100 크림은 수분 압축 제형으로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럽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8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라이브 방송 ‘올영라이브’도 진행한다. 57만5000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과 더불어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2개 세트),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 등 웰라쥬 수분 라인 베스트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된다. 방송 중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선착순 150명에게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 패드 기획세트’를 증정한다. 실시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 중에서는 5명을 추첨, 웰라쥬 모델인 몬스타엑스 형원의 폴라로이드 사진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준비됐으며, 당첨자들에게는 리얼 히알루로닉 아미노 클렌징 폼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나우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희준 기자 다른기사보기